유앤비, 두 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 발매 앞두고 ‘깨알 홍보’
유앤비, 두 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 발매 앞두고 ‘깨알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유앤비가 새 앨범 홍보에 나섰다.

유앤비(UNB)는 오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블랙 하트(BLACK HEART)’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앤비는 21일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오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블랙 하트’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범은 ‘블랙(BLACK)’ 버전과 ‘하트(HEART)’ 버전으로, 두 가지 종류의 앨범이 제작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공개 된 사진 속 유앤비는 두 종류의 앨범을 들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번 앨범 ‘블랙 하트’에는 타이틀곡 ‘블랙 하트’를 비롯해, 첫 번째 미니앨범에 이어 필독과 대원의 자작곡 ‘비 내린 후에’와 ‘문라이트(Moonlight)’가 수록됐다. 또 팬들을 위한 히든 트랙 ‘투유앤미)(TO.UNME)’까지 포함됐다.

타이틀곡 ‘블랙 하트’는 ‘나야나’를 작곡한 라이언전과 런던노이즈가 프로듀싱을 맡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퍼포먼스의 강자 유앤비가 이번 곡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