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 출시... 가볍게 얼굴에 톡톡
SEP,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 출시... 가볍게 얼굴에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P -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셉이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대성을 높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셉(SEP)이 29일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세트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데일리 라이크는 유해 요소를 배제한 상품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착한 소비 문화 형성’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데일리라이크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셉의 베스트 셀러 ‘쿠션Z’와 커버력을 높인 ‘컨실러Z’, 데일리라이크의 대표 패턴을 활용한 한정판 ‘홀가분 파우치’로 구성했다.

먼저 쿠션Z는 쿨링 기능이 있는 제형으로 피부 온도가 쉽게 높아지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거울형 케이스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쿠션Z와 컨실러Z를 담고 있는 홀가분 파우치는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라미코팅 방수 파우치로, 일상 또는 바캉스 여행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셉 관계자는 “홀가분 섬버 베이스 키트는 데일리라이크의 여름 느낌 물씬 나는 패턴의 파우치와 셉의 쿨링 베이스 키트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도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이라며, “한정으로 출시한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와 함께 즐겁고 홀가분하게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셉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