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쏭, 남성용 ‘옴므 더마 시스템’ 출시... 면도 후 피부 손상, 이제 안녕!
게리쏭, 남성용 ‘옴므 더마 시스템’ 출시... 면도 후 피부 손상, 이제 안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리쏭 - 남성용 더마 화장품 2종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게리쏭이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더마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이 10일 거칠고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2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옴므 더마 시스템 라인은 '애프터 쉐이브 수더’와 크림 제품인 ‘스킨 레스큐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한 순한 남성 제품이다. 13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친화력이 높은 생체 모방수와 피톤치드 디퓨전 콤플렉스, 마유 리포좀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

먼저 애프터 쉐이브 수더는 무알콜 저자극의 워터 젤 타입 애프터 쉐이브 제품이다. 특히 쿨링 효과가 있어 면도 후 화끈거리고 붉어지는 피부 진정에 좋다. 

함께 출시한 스킨 레스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수분 충전 기능으로 당기는 얼굴부터 건조한 입가의 들뜬 각질 케어를 돕는다.

게리쏭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도 순하고 성분이 착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게리쏭 옴므 더마 시스템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게리쏭은 약 1조가 넘는 남성화장품 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옴므 라인을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진=게리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