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현욱-인표-성현-연태, 컴백 티저 첫 스타트… ‘홈↔클럽’ 반전매력
인투잇 현욱-인표-성현-연태, 컴백 티저 첫 스타트… ‘홈↔클럽’ 반전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의 티저 이미지가 첫 공개됐다.

인투잇(IN2IT)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의 현욱, 인표, 성현, 연태 네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풋풋하고 청량한 '홈(Home)' 버전과 시크하고 화려한 '클럽(Club)' 버전의 상반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홈 버전에서 현욱, 인표, 성현, 연태는 따뜻한 색감이 물씬 풍기는 집안에서 풋풋하고 청량함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소년 같은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클럽 버전에서는 컬러풀한 네온 조명 속 화려한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빨간 자켓과 스카프로 비주얼을 뽐낸 현욱,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는 인표,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성현, 그윽한 눈빛의 연태까지 여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한편 인투잇은 26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