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새 앨범 ‘Between Us' 트랙리스트 공개… 소연 자작곡 타이틀곡 ‘체온’
라붐, 새 앨범 ‘Between Us' 트랙리스트 공개… 소연 자작곡 타이틀곡 ‘체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라붐이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라붐(LABOUM)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으며, 타이틀곡 명 ’체온’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신화, 보아, 엑소, 샤이니, 레드벨벳, 엔시티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ICONIC SOUNDS의 대표 프로듀서 김태성, Maxx Song, VO3E이 소연과 함께 작업했다.

또 타이틀곡 ‘체온’를 포함해 수록곡 ‘러브 게임(Love Game)’, ‘체온 INST’까지 3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이 멤버 소연의 자작곡이라는 소식만으로 1년 여 만에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듯 라붐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 상큼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성숙하고 여성스러움으로 변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붐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 ‘비트윈 어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