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달콤한 입술 완성템 ‘16 립 시럽’ 출시... 과즙이 팡팡
16브랜드, 달콤한 입술 완성템 ‘16 립 시럽’ 출시... 과즙이 팡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브랜드 - 립 시럽 - 립 신제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16브랜드가 시럽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립 제품을 출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16브랜드가 20일 시럽처럼 촉촉하면서도 밀착력을 자랑하는 립 신제품 ’16 립 시럽’을 공개했다.

신제품 16 립 시럽은 끈적임을 줄이고 쫀쫀한 텍스처를 높인 시럽 제형을 적용해 오랜 밀착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글로시한 마무리가 여름 시즌에 가장 주목 받는 것 중 하나인 과즙상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마누카꿀수와 사과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 표면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한다. 수분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각질 완화를 돕고 촉촉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도록 한다.

16 립 시럽은 레드, 오렌지, 핑크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3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높은 발색력을 자랑해 소량만 사용해도 되는 것이 특징이다.

16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16 립 시럽은 마치 과즙으로 물들인 듯한 생기있는 컬러와 시럽 제형의 촉촉한 광택이 어우러진 아이템”이라며, “반짝 반짝 빛나는 립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16브랜드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