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16브랜드, 아이브로우 2종 출시 '곰손도 금손처럼'
조성아 16브랜드, 아이브로우 2종 출시 '곰손도 금손처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브로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브로우 메이커 듀오’는 펜슬 브로우와 눈썹 색상을 바꿔주는 브로우 카라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타입 제품이다.

펜슬 부분은 타원형으로 섬세한 라인부터 넓은 영역까지 자유롭게 그릴 수 있으며, 브로우카라는 롱래스팅 리퀴드 제형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 염색한 듯 자연스럽게 눈썹 색상을 바꿔줌과 동시에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벽히 픽스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펜슬라이너’는 실키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펴 발리는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로 뭉침 없이 한 번에 깔끔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유지되며, 하단에 내장된 자체 샤프너를 사용해 더욱 날렵한 눈썹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16브랜드는 지난 4월 왓슨스 이대점, 홍대점 입점 이후 전국 68개 왓슨스와 롭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했다.

또한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호주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등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갈 계획이다.

 

사진=CSA코스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