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폴킴(Paul Kim)의 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휴가’ 음원을 공개한다.
‘휴가’는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어디셔널(Additional)’ 이후 폴킴이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여름과 어울리는 신나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폴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곡이다.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표 프로듀서 도니제이(Donnie J)가 편곡을 맡았다. 또 지난해 3월 발표한 싱글 ‘워너 러브 유(Wanna Love You)’부터 호흡을 함께 맞춰온 베이시스트 Alex Al과 기타리스트 Michael Fish Herring이 연주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폴킴은 곡 중간중간마다 실제 바다 소리, 캔맥주 소리 등을 삽입하며 듣는 것만으로도 마치 휴가를 온 느낌을 한층 더 살렸다.
폴킴은 '비', '길', '터널', '느낌', '편지', '커피 한 잔 할래요', '모든 날, 모든 순간' 등 발표하는 음원마다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 ‘휴가’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폴킴의 새 싱글 ‘휴가’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폴킴의 미국 캘리포니아 휴가 영상이 뮤비 속에 담길 예정이다.
사진=뉴런뮤직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