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청량미 업그레이드 ‘롤린’ NEW 버전 티저 공개
브레이브걸스, 청량미 업그레이드 ‘롤린’ NEW 버전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롤린’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는 1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롤린(Rollin')’ NEW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 명의 여성 댄서만 등장했던 1차 티저와는 달리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늘씬한 몸매와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곡보다 더 신나고 경쾌해진 ‘롤린’ 뉴버전의 후렴이 흘러나오며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영상 속 멤버들은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 등을 배경으로 즐겁게 여름을 만끽하고 있어 보는 이들도 마치 휴가를 떠나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서머송으로 재탄생한 ‘롤린’과 더욱 상큼해지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브레이브걸스의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롤린’ NEW 버전은 지난해 3월 발매한 브레이브걸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이자 숨은 명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롤린’을 브레이브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그의 사단 프로듀서들이 하우스댄스 장르로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다시 돌아온 브레이브걸스의 새 싱글 ‘롤린’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