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2년 만의 OST로 ‘미스터 션샤인’ 선택… 9월 2일 음원 공개
백지영, 2년 만의 OST로 ‘미스터 션샤인’ 선택… 9월 2일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백지영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2년 만에 OST에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 한번째 OST인 백지영의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이 오는 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지난 12회 방송 초반에 고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초이(이병헌 분)가 비오는 날 다리에서 마주치는 장면에서 백지영의 ‘씨 유 어게인’이 흘러나오자 음원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일부 눈치 빠른 시청자들은 백지영의 미발표 음원임을 추측하기도 했다.

“See your eyes, See you face”로 시작되는 이 곡은 첫 멜로디부터 곡 전체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이다. 백지영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공허하고 쓸쓸한 보이스와 리처드 용재 오닐의 비올라 세션이 더해져, 곡이 가진 슬픈 감정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

특히 외롭고 공허 함 속에서 살아온 한 사람을 사랑하고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과 서로를 위해 곁에 있어 주고 싶은 바람을 절절히 담은 이미나 작가의 가사는 극 중 이병헌과 김태리의 아련한 심정을 대변해주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시고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CJ ENM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