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더보이즈가 블락비 박경과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5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지킬게’는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노래는 소년들의 귀엽고 솔직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신나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인다.
뉴는 “이 곡은 좋아하는 사람의 곡을 맴돌면서 지키겠다는 곡이다. 박경 선배님의 스타일에 더보이즈의 색깔이 더해져서 새롭게 탄생했다. 귀엽고 달달한 곡이니 많이 들어주시길 바란다”라고 ‘지킬게’를 소개했다.
또한 케빈은 “박경 선배님과 같이 작업하는 게 처음이었다. 서로 설레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 작업하면서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 앞으로도 더 많은 선배님들과 작업할 기회가 오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는 더보이즈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아낼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더보이즈의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와 중독성을 지닌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5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 스피어’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