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와 코스믹 걸이 컬래버레이션한 곡을 선보인다.
그룹 마마무 솔라와 코스믹 걸은 13일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LIE YA(라이 야)'를 발표한다.
'라이 야'는 R&B 팝 스타일의 음악으로 중독성 있는 피아노와 기타 루프로 시작해 후렴에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남자의 거짓말 때문에 헤어진 여자가 힘들어하며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다.
'LIE YA'는 코스믹 걸과 솔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온 코스믹 사운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코스믹 걸은 마마무의 '이모션(Emotion)', '기대해도 좋은 날', 산이의 '나쁜X', tvN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 OST '별' 등에 작곡, 작사가로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그럼 뭐해'ㅍ등 싱글 앨범을 통해 R&B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솔라는 루나-하니와 함께한 '허니 비', 황치열과 '꿀이 떨어져', 양다일과 '러브 어게인', 슈퍼주니어와 함께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등 다양한 장르의 컬래버를 선보여 보컬리스트로서 확실한 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그룹 마마무 솔라와 코스믹 걸이 함께한 신곡 '라이 야'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