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이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더 맨 블랙(The Man BLK)은 수능일과 같은 날인 15일 오후 6시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발매한다.
이에 12일 공개된 4장의 사진은 멤버 최찬이의 기타를 연주하는 낭만적이면서도 꿈꾸는 십대 감성이 느껴지는 컷과 이형석, 고우진, 윤준원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자유롭게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 멀티테이너 ‘배우돌’로 활동을 알린 더 맨 블랙은 최찬이, 강태우,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까지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배우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탄탄한 연기력을 기본으로 각자가 가진 끼와 재능을 겸비한 멤버들은 지난 10월 10일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 중 가장 막내이자 올해 20살이 된 강태우는 “다시 수능을 보는 것 같아 너무 긴장되고 떨린다. 더 맨 블랙 형들과 수능을 앞둔 수험생 모두다 15일 힘내요!”라고 전했다.
‘더 맨 블랙’은 앨범 공개를 앞두고 10인 10색 멤버들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 스포일러부터 앨범의 트랙리스트,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선보인 섬세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5개의 트랙은 가수로서 펼칠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멤버들 모두가 출연한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에서 초능력을 갖게 된 고등학생들의 성장 스토리로 연기력까지 검증 받았다.
‘고벤져스’는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스타디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