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존슨앤드존슨, 시즈 홀딩스 인수 완료

존슨앤드존슨은 지난 17일 일본 뷰티기업 시즈 홀딩스를 약 2300억 엔(JPY)에 최종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시즈 홀딩스의 기업 공개 주식을 주당 5900엔에 전체 현금 입찰한다는 제안을 포함하는 일련의 거래들을 통해 완료했다. 존슨앤드존슨은 2019년 상반기 동안 일본 법률에 의거해 해당 입찰 제안에서 입찰되지 않은 시즈 홀딩스의 잔여 주식들을 인수하고, 도쿄증권거래소에서 시즈 홀딩스의 상장폐지를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한다는 계획이다. 시즈 홀딩스는 닥터 시라보, 라보라보, 지노머 등을 전개했다.
조지 메스퀴타 존슨앤드존슨 컨수머 글로벌 회장은 "닥터 시라보, 라보 라보, 지노머의 합류는 고유의 더마 코스메틱 혁신과 함께 계속 발전 및 성장하고 있는 존슨앤드존스 컨수머의 뷰티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한다”며, "이렇게 중대한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해 매우 기쁘고, 전 세계 건강 및 뷰티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인 증거가 뒷받침되는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 에스쁘아, 태국 이브앤보이 입점

에스쁘아가 지난 11일 태국 H&B 스토어 이브앤보이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총 두 곳에 입점했다. 두 매장은 방콕 쇼핑과 교통의 중심지이자, 20대 유동인구 많은 쇼핑몰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지난해 9월 8일 3개월간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원과 메가방나 매장에서 처음 에스쁘아를 선보였던 팝업 스토어 이후, 태국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태국 진출을 결정했다”며, “태국 이브앤보이 13개 전 지점 중, 8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코리아나화장품, ‘제6회 IVI의 날’ 기념식 개최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7일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제6회 IVI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지난 2013년부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수익금의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해 백신을 통해 지구촌 어린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라비다 119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는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의 파워셀 에센스 에스 판매액 중 일부를 지난 2013년부터 IVI에 후원해 지금까지 10만 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도움을 줬다”며, “앞으로도 국제백신연구소 IVI 한국후원회와 함께 더 많은 지구촌 아이들을 살릴 수 있도록 사회적 공헌에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존슨앤드존슨, 에스쁘아,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