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TWO' 25일 발매...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2PM 준호, 'TWO' 25일 발매...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2PM 준호가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그룹 2PM 준호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준호 베스트 2집 앨범 '투(TWO)'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투'는 준호가 지난 2015년 9월 첫 솔로 베스트 앨범 '원(ONE)' 발매 이후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앨범이다.

공개된 사진 속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총 12트랙을 수록했다. 특히 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으로 앨범을 구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준호가 국내에서 발매한 솔로곡 '캔버스(CANVAS)', '파인(Fine)', '겨울잠' 3곡과 일본에서 발매한 솔로곡 '상상', '플래시라이트(FLASHLIGHT)', 'DSMN', '바보', '비행기', '독', '마지막으로', '라이드 업(Ride up)', '넥스트 투 유(Next to you)' 등 9곡의 한국어 버전 음원을 담았다. 

특히 준호는 '투'를 자신의 생일 1월 25일을 기념해 발매해 오랜 시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2PM 준호의 베스트 2집 앨범 '투'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