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데뷔 21주년 프로젝트 'OUR PRECIOUS CHAPTER' 시작
신화, 데뷔 21주년 프로젝트 'OUR PRECIOUS CHAPTER'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신화가 데뷔 21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데뷔 21주년을 맞은 그룹 신화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아워 프레셔스 챕터(OUR PRECIOUS CHAPTER)’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독수리 엠블럼이 그려진 책이 한 권 놓여 있다. 책 표지에는 신화의 영문 표기명과 함께 ‘아워 프레셔스 챕터’라는 문구가 쓰여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신화를 상징하는 독수리 엠블럼에는 ‘XXI’과 ‘21st Anniversary’라는 문구가 박혀 있어 21주년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2019년은 신화가 데뷔한 지 21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신화의 다음 장을 열어갈 중요한 한 해가 될 예정이다"며, "오늘(21일) 신화의 ‘아워 프레셔스 챕터’ 티저 포스터 공개를 기점으로 신화 데뷔 21주년의 본격적인 프로젝트가 시작된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는 21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2019년에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신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