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파우치는 훈훈, 통장은 텅장!' 리빙 코랄부터 선크림까지
[오늘신상] '파우치는 훈훈, 통장은 텅장!' 리빙 코랄부터 선크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겨울에도 자외선 차단은 꼼꼼하게! 

겨울철에도 자외선을 차단하는 건 필수다. 특히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아이템은 데일리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닥터제이준은 29일 선케어 제품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유브이 선 스틱’, ‘소스큐어 아쿠아 쉴드 선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은 SPF 50+, PA++++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쿨링 효과를 위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가 데일리 화장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제형과 형태 및 함유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었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마 브랜드의 선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이준코스메틱은 닥터제이준을 통해 피부 타입을 고려한 여러 기능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꾸준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 탱탱한 피부 탄력, 케어는 지금부터!

연초를 맞아 본격적으로 피부 케어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헤라는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마스크 ‘시그니아 마스크’를 공개했다. 크림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로 수선화 성분 등을 담아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당화 현상 완화를 돕는다. 또한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 바실러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 관계자는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로 인해 헤라의 ‘시그니아’ 라인은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시그니아 라인은 수선화의 강력한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 성분을 함유해 맑고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헤라 스킨케어 기술의 정수가 담긴 대표 라인업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리빙 코랄, 파우치에 준비됐어?

올해의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리빙 코랄(Living Coral)’은 화려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 모두 연출할 수 있어 코덕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다. 비디보브는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이 담긴 제품을 모아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으로 비디보브는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무디 코랄룩’, 화사한 상큼 포인트가 더해진 ‘네온 코랄룩’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더블 스테이 BB’, ‘립컷 플루이드 벨벳’ 등 총 11종이다. 

비디보브 관계자는 “코랄의 정석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은 제품을 모아 선보이는 컬렉션이다”며, “다가오는 2019 S/S 메이크업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룩, 발랄한 네온 코랄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닥터제이준, 헤라, 비디보브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