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넌 내 거야' 미니언즈부터 배스 밤까지
[오늘신상]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넌 내 거야' 미니언즈부터 배스 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귀여운 미니언즈가 쏙!

“빠나나”를 외치는 귀여운 미니언즈가 함께한 아이템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올리브영과 캐릭터 미니언즈가 만났다. 올리브영은 오는 2월 1일 미니언즈와 컬래버한 컬렉션을 론칭한다. 지난해 12월 핸드크림과 립밤을 한정판으로 구성해 선보인 ‘미니언즈 윈터 기획 세트’가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완판되는 등 미니언즈 컬렉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컬렉션은 워시-오프팩, 슬리핑팩, 클렌징 폼, 황사 마스크, 손거울 등 총 5종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을 소장하고 인증하려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문화에 발맞춰 미니언즈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력은 기본, 고객의 눈높이와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이색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 사랑 지수 높일 메이크업 컬러는?

로즈 메이크업으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투쿨포스쿨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드 로제’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의 후속 제품이다. 누드, 소프트 코럴, 딥 로즈 세 가지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투명 타입의 파우더를 함유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말린 장미, 으깬 장미 등의 로즈 컬러가 뷰티 트랜드 대세를 이루면서 로즈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바이로댕 블러셔는 세 가지의 내추럴한 컬러로 구성해 양 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도 손쉽게 피부 톤에 맞는 장밋빛 치크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따뜻하고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이번 밸런타인데이엔 소소한 힐링에 사랑까지 쟁취해보자. 러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019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단품 16종. 기프트 세트 7종, 재사용 가능 포장재 ‘낫랩(Knot Wrap)’ 6종 총 29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복숭아 배스 밤 ‘피치’, 가지 배스 밤 ‘오버진’, 바나나 마사지 바 ‘더 빅 바나나’, 딸기 보디 솝 ‘스트로베리 휩’ 등 과일, 야채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러쉬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보디 앤 립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고 설명했다.


사진=올리브네트웍스, 투쿨포스쿨, 러쉬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