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한 보이그룹 Z-BOYS와 걸그룹 Z-GIRLS가 데뷔한다.
‘Z-POP DREAM PROJECT’(지 팝 드림 프로젝트, 이하 ‘Z-POP DREAM’)가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Z-BOYS와 Z-GIRL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Z-BOYS와 Z-GIRLS는 앞서 공개했던 프로필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Z-BOYS는 카리스마와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Z-GIRLS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 에너지 넘치는 표정 연기로 세련된 분위기를 어필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두 그룹의 마지막 멤버인 Z-BOYS의 GAI(가이)와 Z-GIRLS의 MAHIRO(마히로)까지 모두 공개돼, 아시아 7개국 멤버의 완전체 모습으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프로젝트 그룹으로 Z세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이 될 Z-BOYS와 Z-GIRLS는 오는 2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Z-POP DREAM LIVE IN SEOUL’(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을 통해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데뷔에 앞서 Z-BOYS와 Z-GIRLS는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