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뉴이스트 ‘노래 제목’ㅣ2019.03.15
뉴이스트(NU'EST)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버스(CANVAS)'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멤버들이 오래 전부터 아껴둔 노래를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공개하는 것으로, 남다른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간 뉴이스트는 멤버 민현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으 계기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발탁돼 활동하며, 유닛인 뉴이스트W를 결성해 활동해왔던 터다. 지난해를 끝으로 워너원의 활동이 종료됨에 따라 민현은 기존 팀으로 복귀, 뉴이스트 완전체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진 뉴이스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또한 뉴이스트의 이번 신곡은 멤버 전체가 지난 7년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중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 오롯이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진정성을 더했다.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 같은 노래를 완성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뉴이스트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으로 신곡 ‘노래 제목’ 가사의 일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금의 난 너의 계절에 살고 있어”, “바보 같은 나의 모습이라도”, “널 위해 적은 가사에 시작은 너였으면 해”, “너의 고마움이란 걸 채워둔 일기야”, “나 대신 채워줘” 등의 아련한 가사들은 감성을 자극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