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오랜만에 컴백한 백예린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18일 오후 백예린은 자신의 SNS에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고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함께 이번 앨범을 작업한 스태프들을 언급하며 “같이 연주해준 분들 감사드립니다. 서로 믿음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시각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선물해주신 무궁 작가님께 무한한 사랑과 영광을 돌립니다. 고생해주신 코인러쉬 영상팀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백예린은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 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 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백예린은 지난 18일 오후 6시 새 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공개 후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드러냈고, 다른 수록곡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