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볼수록 탐나는 연예인들의 스타일.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 이들을 위해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를 직접 인터뷰했다.
76 번째 주인공은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직장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로 열연 중인 박민영이다. 극중 박민영은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과 극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로코퀸 다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박민영이 연출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은 그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눈길을 끌었다. 매회 박민영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성덕미의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그 팁을 알기 위해 박민영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활란 뮤제네프의 류하나 부원장을 직접 인터뷰했다.
CONCEPT #커리어 우먼 #세련미 #립 포인트

류하나 부원장: 미술관 큐레이터라는 직업을 강조하기 위해 커리어 우먼 같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었어요.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베이스에 음영을 살린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더했어요. 특히 의상 컬러에 맞춘 립 포인트로 세련미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BASE #내추럴 베이스 #피부 결 강조 #얇게 여러 겹

류하나 부원장: 박민영 씨는 본래 피부가 너무 좋아요. 그래서 메이크업 베이스로 자연스럽게 톤 업한 뒤에 화사한 톤의 파운데이션을 얇게 덧발라, 피부 결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어요.
EYE #아이 프라이머 #음영 포인트 #블랙 마스카라

류하나 부원장: 아이 메이크업의 유지를 높이기 위해 아이 프라이머를 먼저 발라요. 그다음 음영 컬러로 눈매를 잡는데, 이때 눈이 부어 보이지 않는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하는 게 포인트예요. 그리고 딥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을 채워주고 블랙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줘요.
LIP #컬러 립밤 #촉촉 베이스 #포인트 컬러

류하나 부원장: 먼저 촉촉한 립 연출을 위해 컬러 립밤을 베이스로 발라줘요. 그다음에 의상에 맞춘 포인트 컬러를 풀립으로 깔끔하게 연출했어요.
CHEEK #텍스처 믹스 #블러셔+파운데이션 #내추럴 터치

류하나 부원장: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연출하는 게 포인트예요. 리퀴드와 크림 타입 블러셔에 파운데이션을 섞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볼 부위에 스치듯 터치해서 자연스럽게 연출해요.
TIP #내추럴 치크 #립 포인트 #원 컬러 풀 립

류하나 부원장: 아이 메이크업은 웜 톤과 쿨 톤 베이지 컬러를 적절히 블렌딩해 사용하는 게 좋아요. 또 블러셔는 스치듯 자연스럽게 연출해야 하고, 립은 의상에 따라 포인트 퇴는 컬러를 선정해서 그러데이션 보다 풀로 발라주면 돼요.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