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 되는 날에 생각나는 특별한 아이템이 있다. 바로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새겨진 아이템은 경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데일리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옷장에 하나쯤 있으면 부담 없이 매치 가능한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착용한 스타들을 알아봤다. 이들의 룩을 참고해 패션에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 '감성샷도 완벽해', 태연

항상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는 태연은 레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했다. 특히 티셔츠를 크롭 디자인으로 이뤄져 한층 트렌디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여기에 태연은 라이트한 헤어 컬러와 같이 밝은 데님 팬츠를 매치해 발랄한 룩을 완성했다.
# '깜찍한 눈망울' 트와이스 나연

나연은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나연은 스트라이프가 두껍게 들어간 티셔츠를 착용해 깜찍한 이미지를 더했다. 특히 슬림한 핏의 아이템으로 한층 날씬해 보이는 라인을 연출했다. 여기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로 포근한 이미지까지 놓치지 않았다.
# '토끼 같이 귀여워', 여자친구 유주

유주는 여성스러운 패션을 공개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유주는 두 가지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진 유니크한 셔츠를 선택했다. 특히 셔츠의 칼라가 두껍게 디자인된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 단정한 이미지를 선사했다. 여기에 심플한 목걸이를 더해 소소한 포인트를 줬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