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천정명이 예능 '도시경찰: KCSI'에 합류한다.
배우 천정명이 1일 MBC에브리원의 새 예능 '도시경찰: KCSI'의 새로운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에 이순옥 PD는 "천정명은 소년 같은 외모와 다르게 와일드한 상남자 스타일이다”며 “평소 꼼꼼하고 진중한 성격이 경찰 업무에 최적화된 인물이라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도시경찰: KCSI'의 배경은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대다. 특히 멤버들의 근무지인 현장 감식팀은 살인, 절도, 변사, 화재 등 중요 사건 임장, CCTV 판독, 몽타주, 의료차트 분석 등을 통해 사건 해결에 명확한 증거를 수사하는 곳이다.
또한 청정명은 지난 시즌 '도시경찰'에서 진지한 태도로 임해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던 배우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과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끝으로 천정명은 사전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도시경찰'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분들께 찾아뵙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예능을 떠나서 실제 경찰 업무로 새로운 임무의 도전을 통해 많이 배우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이 부족하겠지만 맡은 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예능 '도시경찰: KCSI'는 오는 7월 중 첫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