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VAV가 컴백에 앞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VAV는 10일 0시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 피에스타 버전 메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필리핀 보홀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VAV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에이노의 이미지에는 자줏빛 꽃가지와 알록달록한 배가 등장한다. 파란 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에이노의 흰 피부가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에이스는 무더위 속 강렬함을 더한 콘셉트와 더불어 스위트한 분위기의 이미지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감을 선사한 세인트반은 셔츠를 풀어헤치고 탄탄한 가슴 근육을 자랑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로우는 도시적인 비주얼과 푸른 나뭇잎과 대조되는 핑크 수트 패션으로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을 더했다.
파격적인 레드 헤어의 지우는 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고, 짙은 쌍꺼풀과 시원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제이콥은 소년미를 물씬 풍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금발의 미소년 바론은 노란 셔츠로 화사함을 극대화시켰다. 나무 위에 앉아 있는 사진은 몽환적인 느낌을 어필하며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기브 미 모어’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쓰릴라 킬라(THRILLA KILLA)’ 이후 VAV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을, 그래미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는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