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 명 ‘컬러 온 미’를 공개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5일 강다니엘의 팬페이지를 통해 앨범 명을 선보였다. 팬페이지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컬러 온 미(color on me)’와 ‘daniel K’, ‘2019.07.25’ 등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팬페이지 사이트에서 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25일로 알린 데 이어, 이번 앨범 타이틀 명 공개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컬러 온 미’는 강다니엘의 첫 솔로 데뷔를 알리는 앨범이자, 긴 공백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제작한 스페셜 앨범이 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본인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을 고스란히 담고자 앨범이 나오기까지의 모든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앨범 타이틀 명도 자신만의 색을 의미하는 '컬러 온 미'로 정했다. 이 앨범을 통해 앞으로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도 담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솔로 데뷔 앨범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를 위해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앙투완 등 세계적인 해외안무가 3인과 구상한 퍼포먼스 연습으로 하루 8~10시간 구슬땀을 쏟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