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EXID의 래퍼 LE는 항상 스웨그 넘치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LE의 패션 센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LE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름휴가, 여행 등 바캉스룩에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LE의 스타일을 파헤쳐 봤다. 비키니, 원피스 등 힙한 여름 해변이 생각나는 그의 스타일을 지금 만나보자.
♬ '여름 감성 터뜨리고 싶다면?' 원피스

LE는 깜찍한 체리가 가득한 원피스로 발랄한 서머룩을 완성했다. 하늘하늘한 소재로 이뤄진 원피스는 슬리브, 허리 라인 등을 잡아 소녀 같은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LE는 여기에 팔찌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줬다.

여름 여행을 떠올리면 긴 기장의 원피스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다. LE는 화이트 컬러의 플리츠 원피스로 시즌감을 살린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선글라스, 후프 이어링, 가벼운 소재의 숄더 백으로 완성도 높은 여행 패션을 연출했다.
♬ '빠질 수 없는 여름 여행템' 수영복

LE는 연관 검색어에 '핫핑크 비키니'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핫한 비키니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트렌드인 네온을 활용해 핑크 비키니, 슬리퍼의 컬러를 맞추며 멋스러운 패션 센스를 발휘한 것이 특징이다.

LE는 또 다른 스타일로 트로피컬 비키니를 선택했다. 화려한 컬러와 야자수 등이 그려진 트로피컬 패턴은 바캉스룩에서 빠지면 아쉬운 포인트 중 하나다. LE는 파인애플이 새겨진 홀터넥 비키니로 시즌감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