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영화' 엑시트'와 가수 이승환이 만났다.
영화 '엑시트'가 25일 엔딩송이자 주제곡인 가수 이승환의 대표곡 '슈퍼히어로'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슈퍼히어로’는 2007년 발매 이후, 13년 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승환의 대표 인기곡이다.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신나는 음악이 특징인 ‘슈퍼히어로’는 영화의 주제와 어울려 엔딩송으로 선정됐다. 이승환은 제작사를 통해 영화 '엑시트'의 메인 테마곡으로 ‘슈퍼히어로’를 선뜻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는 짠내콤비의 활약이 고스란히 음악과 함께 녹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내 어린 날의 새벽을 살며시 깨워내', '지구를 구해내는 영웅도 되고 Super Hero', '달나라에도 가겠지 날 당할 자 그 누구던', 'I'm a Super Hero’ 등의 가사는 짠내나는 삶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멋진 응원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영화의 시그니처인 S.O.S 구조신호 ‘따따따 따따따 따따따’가 함께 삽입돼 영화에 대한 여운을 더 깊이 간직할 수 있게 한다. 영화 '엑시트'에 삽입된 ‘슈퍼히어로’의 음원은 오는 3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31일 개봉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