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코프] 드디어 개봉! '엑시트',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흥행 질주 스타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news/photo/201907/129580_133542_314.jpg)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영화 '엑시트'가 드디어 개봉한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정상에 우뚝 서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영화 '엑시트'가 31일 개봉했다. '엑시트'는 영진위 통합전산망과 CGV, 메가박스 등 주요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가파른 예매 상승률을 기록하며 '사자'를 제치고 정상에 등극했다.
특히 '엑시트'는 올여름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IMAX 및 4DX 등 특수 상영 포맷으로도 개봉해 눈길을 끈다. 대규모 입소문 시사회를 시작으로 높은 예매 상승률을 보이고 있는 '엑시트'는 올여름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동시기 개봉작 '사자'와 외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라이온 킹' 등의 예매율을 모두 제쳤으며, 동시기 개봉작 중 CGV골든에그지수 최고 수치인 97%를 기록했다.
한편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