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넌 감동이었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룹 어반자카파는 17일 '[Vol.28]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열세 번째 목소리 유스케X어반자카파' 리메이크 앨범 '넌 감동이었어'를 발매했다.
새롭게 선보인 '넌 감동이었어'는 어반자카파가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선보인 노래를 현장 느낌 그대로 담아낸 라이브 음원이다. 어반자카파가 10주년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열세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리메이크곡으로 탄생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희열은 "굉장히 바쁜 와중에 함께 해줬다"라고, 어반자카파는 "바쁘지만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 해서 즐거웠고 영광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어반자카파가 선택한 '넌 감동이었어'는 지난 2002년 발표한 성시경의 노래다. 사랑 하나만으로도 온 세상이 감동이던 지난날을 회상하는, 끝나버린 사랑에 대한 노래로 현실적이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윤종신의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어반자카파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넌 감동이었어'는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세 멤버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피아노와 현악기의 연주로만 편곡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10주년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