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2019 송도맥주축제’ 무대에 오른다.
전 세계의 다양한 맥주와 대중음악, 불꽃놀이를 한자리에서 즐기는 '2019 송도맥주축제'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입장료가 없어 매년 수십만 명의 내, 외국인이 찾아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Z-Boys와 Z-Girls는 오는 28일 축제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신곡 'Holla Holla', 'Streets of Gold'를 비롯한 다채로운 공연으로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28일에는 Z-Boys와 Z-Girls뿐 아니라 체리필터, 자전거 탄 풍경, 블루노트, 정흠밴드, 밴드 동네, 소프라노 최선미, 송근혁 등이 함께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여러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어떤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싱글 ‘Z-POP Dream - Singing for You’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팬콘을 개최하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열띤 응원을 받았다.
국내 팬콘을 성황리 마친 Z-Boys와 Z-Girls는 여러 축제 무대,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나아가 해외의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Z-Boys와 Z-Girls를 탄생시킨 ‘Z-POP Dream Project’는 2기 프로젝트 전개에도 한창이다. 앞서 어플리케이션 ‘글리치(glitsy)’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태국, 대만, 필리핀, 일본 등에서 순차적으로 오디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스타를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