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퀸덤’ 장성규 “이다희 잘 보필해서 목적지까지 걸어가겠다”
[Z현장] ‘퀸덤’ 장성규 “이다희 잘 보필해서 목적지까지 걸어가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퀸덤’ 장성규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퀸덤’ 장성규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장성규가 ‘퀸덤’ MC를 맡은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26일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 제작발표회가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조욱형 PD, 배우 이다희, 방송인 장성규, 그룹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솔로 가수 박봄이 참석했다.

이날 장성규는 “처음에는 홍일점이라 ‘내가 껴도 되는 자리인가’라는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었다”면서 “어떤 태도로 MC 역할을 감당할지 스스로 많이 고민했다. 다른 방송들과는 다르게 여섯 팀의 팬분들께 누를 끼치지 않는, 선 넘지 않는 진행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장성규는 “CJ 임직원분들께 실망을 시켜드리지 않는 것이 첫 번째 목표다. 이다희 씨를 잘 보필해서 목적지까지 잘 걸어가는 게 두 번째 목표다. 세 번째는 모니터를 하면서 우려 섞인 목소리를 많이 봤는데, 이런 우려가 불식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물 흐르는 듯한 진행을 하겠다. 욕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 모두가 저를 욕하셨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여섯 팀의 컴백 대전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아티스트들의 치열한 무대 경쟁을 통해 진짜 1위를 가려내는 것이 ‘퀸덤’의 취지다.

한편 ‘퀸덤’은 오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