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모델 등륜과 中 상하이서 브랜드 행사 개최
리더스코스메틱, 모델 등륜과 中 상하이서 브랜드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등륜 (사진=리더스코스메틱)
▲ 등륜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상하이에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달 31일 중국 상하이 징안에 위치한 조이시티 중앙광장에서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을 통해 대세 배우로 거듭난 배우 등륜(鄧倫)이 함께했다.

등륜은 밝은 미소와 함께 등장했고,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리더스에 대한 소개와 자신의 근황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팬들이 궁금했던 점이나 고민들을 등륜이 직접 선택해 답변해주는 특별한 소통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오랜 시간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더스의 인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올해는 등륜을 모델로 섭외해 중국 마케팅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리더스 제품들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온, 오프라인 병합 유통 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와 입점을 논의 중이며, 3600여 개의 왓슨스 전 지점과 드럭스토어 샤샤, 당삼채, 대윤발, 하마선생, 화련그룹 대형마트에 입점하는 등 중국 내 다양한 종류의 유통 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