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이나영, 에이지투웨니스 새 모델로 발탁

배우 이나영이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새 모델로 활동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이나영과 함께 나이를 떠나 누구에게나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다'라는 '마이 투웨니스 나우(My 20's Now)'라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美)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가 꾸준한 제품 개발, 연구를 통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점이 시간이 지나도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고 있는 이나영 씨와 닮았다”며, “이나영 씨와 함께 에이지투웨니스가 대한민국 여성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듀이트리, 미국 드럭스토어 CVS 입점 완료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890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CVS는 약품, 화장품, 일반 잡화,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지난 1964년 로드아일랜드 주에 설립된 이래 1만여 개가 넘는 매장이 개설된 만큼 큰 인기를 자랑한다. CVS 매장 내 K-뷰티 섹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딸기꿀잼 필오프 코팩', '블랙헤드 아웃 노즈패치' 등 총 5종이다.
정원형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현재 입점이 완료된 890개 매장을 시작으로 제품의 다양화를 통해 CVS 전 지점 입점은 물론,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미국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리더스코스메틱, 'ANA 인스퍼레이션' 참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19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 'ANA 인스퍼레이션'에 참여, 선수와 방문객을 대상으로 후원 활동을 펼쳤다.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최초이자 유일의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로서 매 경기 선수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한다. 특히 LPGA와 함께 협업해 자외선 케어 브랜드 ‘썬버디’를 론칭했으며, 지난해 LPGA 공식 랭킹 제도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을 신설하는 등 적극적인 제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LPGA의 유일한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선수들이 더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며, 특히 올해 LPGA 파우치는 아프리카 우간다 아이들을 돕는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지구촌 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시작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