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와 캐릭터 스누피가 만남을 이어간다.
키즈 데님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6일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유니크한 프린팅의 풀오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바이스키즈는 지난 S/S 시즌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시그니처 티셔츠와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만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이 성인과 키즈 라인에서 모두 꾸준한 인기를 기록한 바 있다. 리바이스키즈와 스누피는 다가오는 추석 패밀리룩을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합쳤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풀오버는 리바이스의 배트윙 로고와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가 만나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음악을 감상하거나 하늘을 나는 듯한 캐릭터 디자인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프린팅으로, 아이들에게 입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감으로는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를 사용해 쌀쌀한 날씨에도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늘어나기 쉬운 목과 소매 부분을 밴딩 처리해 오랜 기간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까지 꼼꼼히 챙겼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MD는 “지난 시즌 스누피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추석 패밀리룩을 위한 키즈 제품으로 포근한 풀오버를 제안한다”며 “개성 있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도 즐겁게 착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