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스트리트 무드의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플레이키즈프로가 10일 "자유로운 분위기와 시크한 매력의 ‘조던 클래식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조던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의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 유니크한 프린팅이 포인트다. 선선한 날씨에 입기 좋은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클래식 로고가 포인트로 한 클래식 라인의 맨투맨, 후드집업, 조거 팬츠는 세 가지 아이템을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취향에 따라 두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입는 사람에 따라 개성 있는 코디가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함께 제안하는 ‘클래식 보머 재킷’은 힙한 스트리트 분위기가 특징이다. 배색 후드와 프린팅 포인트를 통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렸으며, 맨투맨, 후드집업 등과 레이어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클래식 힙색'을 출시한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레트로와 밀레니얼 트렌드를 모두 반영해 최근 패션 업계의 핫이슈로 떠오른 쿨키즈룩을 위해 조던과 나이키 에어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라인 아이템을 출시한다”며 “추석과 신학기를 맞아 자녀, 조카를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