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김시훈-홍성준-윤정환,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프듀X' 김시훈-홍성준-윤정환,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듀X' 김시훈-홍성준-윤정환,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사진=브랜뉴뮤직)
▲ '프듀X' 김시훈-홍성준-윤정환,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사진=브랜뉴뮤직)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프로듀스101X' 브랜뉴뮤직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유닛으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브랜뉴뮤직은 10일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을 통해 이름을 알린 브랜뉴뮤직 연습생(브랜뉴즈) 3인방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오는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을 전격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프듀X' 종영 직후 브랜뉴즈 공식 SNS를 통해 기획사별 평가곡이었던 `GO GET HER`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같은 소속사 선배인 가수 양다일의 호텔 델루나 OST `너만 너만 너만` 커버 영상을 연달아 공개해 보컬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꾸준히 SNS를 통해 소식을 전했던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예상보다 빨리 3인조로 유닛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피키캐스트가 이들 세 명의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히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에서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유닛명을 정하고 프로젝트 싱글을 준비하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여과 없이 담을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팬들과 다양한 소통도 진행할 예정이며, 음원 발매는 물론이고 버스킹과 팬미팅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과정을 생생히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한편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유닛 프로젝트 싱글은 오는 10월 발매되며, 리얼리티 콘텐츠는 9월 말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뉴뮤직 공식 SNS와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