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브랜뉴뮤직 "AB6IX 포함 소속 아티스트 향한 악플, 선처 없이 법적 대응(전문)
[오늘SNS] 브랜뉴뮤직 "AB6IX 포함 소속 아티스트 향한 악플, 선처 없이 법적 대응(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브랜뉴뮤직 "AB6IX 포함 소속 아티스트 향한 악플, 선처 없이 법적 대응 (사진=제니스뉴스 DB, Mnet)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대한 강경 대응을 선포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19일 오후 "당사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들을 향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모욕 등의 수위가 더 이상 간과하지 못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 이에 그동안 팬분들이 보내준 자료들과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들을 토대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분명히 밝히는 바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작년부터 진행된 일부 사건은 이미 수사를 통해 처벌이 이루어진 상태임을 알려드리며, 단순한 호기심 등으로 인해 처벌 대상이 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당사의 법적 대응은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에는 수장인 라이머를 비롯, 범키, 양다일, 에이비식스, 한해 등이 소속돼 있다. 또한 이은상, 윤정환, 김시훈, 홍성준 등 소속 연습생들이 Mnet 예능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이다.  

▼ 이하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들을 향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모욕 등의 수위가 더 이상 간과하지 못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 이에 그 동안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자료들과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들을 토대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분명히 밝히는 바입니다. 

또한, 현재 작년부터 진행된 일부 사건은 이미 수사를 통해 처벌이 이루어진 상태임을 알려드리며, 단순한 호기심 등으로 인해 처벌 대상이 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법적 대응은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