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헤어 브랜드 에스따르가 새로운 염모제를 선보인다.
헤어 브랜드 에스따르가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집에서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출시한다.
올누 에스따르 컬러겔은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의 염모제다. 1제, 2제 염색약을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새치 커버 및 긴 머리 염색 등이 가능하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코코아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되는 모발 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 및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이번 제품은 모발 갈라짐 개선, 열 손상 방지 등 두 가지 인체 적용 시험과 모발 윤기 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모발 볼륨, 발색 균일도 개선, 모발 부드러움, 정전기 발생 완화 등 일곱 가지 인모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와 함께 암모니아, 벤조페논 등의 여덟 가지 성분은 배제했다.
에스따르 담당자는 “에스따르는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 살롱인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두피, 모발 손상 및 보습 케어와 사용의 편리성의 강화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가을과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담은 제품이므로 올가을에는 헤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