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원어스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그룹 원어스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가자(LIT)'를 포함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원어스는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동양화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미공개 포토도 공개해 기대를 높였따.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는 'US' 시리즈의 완결작으로, '너와 나, 우리가 함께 날개를 펴고 비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원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국의 흥을 녹인 신명나는 안무부터 한글의 멋을 살린 노랫말까지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가자'는 트랩힙합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색채의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곡으로, 달 밝은 밤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업템포의 그루비한 사운드의 '인트로 : 플라이 미 투 더 문(Intro : Fly me to the moon)', 좋아하는 사람을 쟁취하기 위한 소년의 마음을 벌로 표현한 '윙윙윙윙(Plastic Flower)', 유려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신스 팝 '블루 스카이(Blue Sky)', 타이트한 멜로디에 굵은 터치의 훅이 인상적인 '레벨 업(Level Up)', 사랑의 감정을 영화에 빗대어 표현한 '스탠 바이(Stand By)'가 담겨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