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진세연이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했다.
배우 진세연이 8일 KBS2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먹방 프로그램을 보며 실제 음식을 먹고 싶어 했던 시청자들의 로망을 실현시킨다. 또한 스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의 탄생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은 이경규, 이영자와 함께 정일우의 출연 확정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진세연이 합류해 시너지를 높일 예정이다.
진세연은 청순한 미모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정일우와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린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 실력과 꾸밈 없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