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정규앨범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정규 1집 '꿈의 장: 매직(MAGIC)'이 22일 오전 8시 기준 미국,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인도 등 전 세계 2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TXT는 음원과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뮤직비디오 공개 동시에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영국 현지 매체 메트로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 영상은 에너지 넘치고 숙련된 안무를 보여준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전보다 훨씬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증명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TXT는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영상 등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21일 공개된 첫 정규앨범과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TXT의 첫 정규앨범 ‘꿈의 장: 매직’은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는 뉴 웨이브가 더해진 신스 팝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