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오는 12월 개막하는 연극 '환상동화'가 28일(오늘)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피아노 연주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3년 공연 이후 약 6년 만에 귀환하는 연극 '환상동화'는 지난 21일 프리뷰 티켓 오픈 당시 매진을 기록하며 연극 부문 1위를 기록해, 개막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오늘(28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환상동화'는 피아노 커버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극 중 고독과 내면의 세계에 빠진 작곡가 '한스'가 연주하는 '환상동화' 곡을 피아노 커버하는 이벤트다. 참여기간은 오는 11월 10일까지이며, 최종 선정된 6명의 우승자에게는 티켓 2매와 MD 상품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우승자는 배우들의 투표를 통해 직접 선발된다. '환상동화' 측은 이번 이벤트를 공지하며 '환상동화' 연주곡의 악보를 SNS를 통해 공개했다.
연극 '환상동화'는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인 세 명의 광대가 '한스'와 '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이야기를 만들며 전개되는 작품이다.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젠틀맨스가이드'의 김동연이 작, 연출로 참여한다.
슬픔과 사랑을 상징하는 '사랑광대'는 송광일, 대립과 전쟁을 상징하는 '전쟁광대'는 기세중, 장지후, 예술과 광기를 상징하는 '예술광대'는 원종환, 육현욱, 고독과 내면의 세계에 빠진 작곡가 한스는 박규원, 최정헌, 백동현, 춤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마리는 한소빈, 윤문선이 낙점됐다.
한편 연극 '환상동화'의 1차 티켓은 28일(오늘) 오후 2시에 오픈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차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의 공연 티켓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