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쇼퍼홀릭] 따뜻한데 예쁘다! 멋&보온성 다 잡은 '로맨틱 윈터룩'
[Z쇼퍼홀릭] 따뜻한데 예쁘다! 멋&보온성 다 잡은 '로맨틱 윈터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패션 전문 기자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추천드립니다. 이 옷에는 저 가방, 저 상의엔 이런 하의. 매주 출시되는 신상 아이템 위주! 아침 출근길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하세요. 편집자주>

'겨울'을 생각하면 추위와 삭막함이 떠오르시나요? 자칫 부해보일 수 있는 겨울 코트, 이번 시즌에는 여성스럽게 매치해 봅시다.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실루엣부터 퍼(fur) 소재의 글래머러스함까지, '따뜻하고 예쁜' 겨울룩 연출을 도와드릴 거예요.

 

#여성스러움 어필! 허리 라인 잡아준 체크 코트
걸리시한 색감과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더블버튼 코트. 격식을 차리는 곳에서도, 친구들과의 캐주얼한 만남에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블루와 퍼플 컬러의 '촘촘한 조합'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겠네요. 로맨틱하면서도 캐주얼한 연출을 위해 무난한 컬러의 모직 장갑은 어때요? 거기에 달콤한 컬러의 시계로 페미닌한 무드 업!

 

#퍼 소재로 글래머러스하게, 라쿤 점퍼

전체가 퍼로 제작된 아우터가 부담스럽다면, 짧은 기장의 라쿤(너구리) 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점퍼는 어떠세요? 밀도가 높은 나일론 소재와 촉감이 부드러운 라쿤 퍼를 이용해 소재 퀄리티에 신경썼네요. 네크라인과 앞 면에 부분적으로 퍼 트리밍을 줘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고, 짧은 기장은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너웨어로는 모노톤 컬러가 좋겠어요. 블랙 랩스커트와 시계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럽게, 그리고 따뜻한 부츠로 보온성 업!


사진=질바이질스튜어트, 봄빅스엠무어, 유니클로, 질스튜어트, 루이까또즈 워치, 타미힐피거, 프론트로우, 크록스

여혜란 기자
여혜란 기자

hele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