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쇼퍼홀릭] 전효성이 반한 컬러는? 겨울 스타일링에 '색깔' 입히기
[Z쇼퍼홀릭] 전효성이 반한 컬러는? 겨울 스타일링에 '색깔' 입히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패션 기자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추천드립니다. 이 옷에는 저 가방, 저 상의엔 이런 하의. 매주 출시되는 신상 아이템 위주! 아침 출근길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하세요. 편집자주>

추위가 주춤하지만 겨울은 겨울입니다. 이번 겨울은 삭막하고 어두운, 듣기만 해도 무미건조한 그런 계절이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니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컬러를 스타일링에 녹여봅시다. 때로는 은은하게, 때로는 톡톡 튀는 색감으로 윈터룩에 '컬러링'을 하는 거죠.

 

#모노톤 코트에 백으로 컬러링
무난한 컬러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패턴이 가미된 아우터 스타일링을 추천해요. 매치되는 아이템에 따라 클래식하거나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좋거든요. 평소 시크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 체크 코트에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 스퀘어백은 어떠세요? 여기에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롱 스커트로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거죠. 은은한 블루 톤 백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훌륭한 컬러 매치를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

 

#캔디 코트에 캔디백
올 겨울엔 어둡고 칙칙한 무채색에서 벗어나 밝고 상큼한 컬러들을 즐겨봅시다.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핑크색이 솜사탕 같이 포근한 소재와 만났네요. 이런 캔디 컬러 코트에는 무난한 색의 액세서리도 좋지만, 키치한 느낌의 클러치백도 어울릴 것 같아요. 심플함 위에 반짝이는 크리스탈을 더해 클래식, 록시크, 파티룩 등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참, 슈즈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하는 게 좋겠네요.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은 네이비 아우터와 머스타드 컬러 니트가 얼마나 조화롭게 매치되는지를 보여줬습니다. 섹시한 무대의상이 떠오르는 그도, 윈터룩에는 감각적인 컬러링을 즐겼네요.

 

사진=질 스튜어트 액세서리, 락포트, 미쉘에블랑, 루이까또즈, 구호, MCM, 플랫폼, 랑방, 빅터앤롤프

여혜란 기자
여혜란 기자

hele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