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패션 전문 기자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추천드립니다. 이 옷에는 저 가방, 저 상의엔 이런 하의. 매주 출시되는 신상 아이템 위주! 아침 출근길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하세요. 편집자주>
‘겨울의 달’ 12월이 성큼, 2015년도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발 빠른 여성들은 연말에 있을 각종 모임을 준비할 테고요. 특별한 파티든 친구와의 소소한 모임이든, 기본 컬러 ‘블랙’으로 센스 있게 연출하는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과하게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되게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링 말이죠.

#블랙 코트, 모자와 가방으로 은은한 포인트 주기
랩 스타일의 블랙 롱 코트는 깃 부분이 포인트가 됐네요. 이런 아이템은 똑같은 블랙이지만 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데 한몫하죠. 올겨울엔 평범한 털모자나 비니 대신 베레모 어떠세요? 코트의 컬러와 통일한 블랙 베레모도 분위기 있겠고, 독특한 문양이 새겨진 그레이 컬러 베레모도 특별하겠어요. 거기에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 백에 부담스럽지 않은 광택의 부츠. 백은 포멀한 룩을 완성시켜줘 연말 파티에서도 은은한 매력을 어필할 것 같네요.

#블랙 원피스, 라이더재킷+토트백으로 믹스매치
가죽 소재가 패치워크된 블랙 미니 원피스는 섹시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가졌어요. 원피스 하나만으로 파티 분위기가 나지만, 겨울이니 아우터는 챙깁시다. 블랙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기본에 충실한 라인을 가진 라이더 재킷은 특별한 날 더욱 매력을 발산할 것 같아요. 거기에 베이지 컬러 토트백이 포인트가 되고, 브라운 컬러 첼시부츠는 장시간 서 있어야 하는 파티에서 심플하면서도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거예요.
사진=라이, 비비안 웨스트우드, 카시라, 세인트스코트, 팀버랜드, 앤더슨벨, 락포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