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패션 전문 기자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추천드립니다. 이 옷에는 저 가방, 저 상의엔 이런 하의. 매주 출시되는 신상 아이템 위주! 아침 출근길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하세요. 편집자주>
‘남자들의 계절이 갔다’? NO! 진짜 멋진 남자는 겨울에 더 빛나는 법이죠. 남자들도 여자들도 반할 멋스러운 ‘남친룩’을 패딩재킷과 코트로 살펴보겠습니다. 12월을 맞이하는 남자들의 스타일링, 이렇게 매력적이어도 되는 건가요?
#패딩재킷+그래픽 니트로 트렌디하게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그래픽이 가미된 니트는 그 자체로도 포인트가 되는데요. 과하지 않은 누빔의 패딩재킷을 걸치면 적당한 핏과 보온성을 둘 다 잡을 수 있겠네요. 여기에 어두운 컬러의 딱 떨어지는 슬랙스, 브라운 컬러의 안경과 시계를 매치하면 실내에서 아우터를 벗고 있어도 스타일리시할 것 같아요. 포멀한 구두도 좋지만, 발목까지 오는 스웨이드 소재의 첼시부츠가 추운 날씨를 대비할 수 있는 적절한 아이템 같네요.
#하프코트+터틀넥 니트로 포멀하게

격식을 차려야 할 때나, 여자친구와의 데이트에 추천합니다. 목을 포근히 감싸는 터틀넥 니트는 보온성은 물론, 깔끔하고 정갈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데요. 베이직한 모노톤의 니트를 이너웨어로 선택하고, 은은한 체크 패턴의 그레이 코트나 짙은 버건디 컬러 아우터로 단정하고 차분한 느낌을 연출해 보세요. 여기에 안경과 클러치, (구두가 아닌)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남자가 되는 건 시간 문제!
사진=지이크 파렌하이트, 로터리, 다니엘 웰링턴, 시스템옴므, 빅터앤롤프, 사와슈즈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