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이순재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할 수 밖에 없는 작품"
'그래 그런거야' 이순재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할 수 밖에 없는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배우 이순재가 '그래 그런거야' 출연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재, 조한선, 서지혜, 윤소이, 남규리, 신소율, 왕지혜, 정해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순재는 "배우들이 좋은 작품, 연출을 만나는 것이 행운이다.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할 수 밖에 없는 작품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젊은 친구들이 연기하기에는 힘들어 한다. 작가가 직접 나와서 지도를 하기 때문이다"라며 "옛날에는 다 겪었던 과정이다. 대본 한 번 읽고 촬영에 들어가는 것은 비정상적이다. 연습에 리허설을 거듭해야 하는데 맞는데, 그게 이 작품이다. 연기자로서 스스로 부족한 점을 알고 배울 수 있는 기회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그래 그런거야’는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려낸 정통 가족드라마다. 총 60부작이며, 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