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컷 여신’ 고준희의 4가지 썸머 메이크업 룩, How to!
‘숏컷 여신’ 고준희의 4가지 썸머 메이크업 룩, How t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소경화 기자]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고준희! 매끈한 도자기 피부에 쭉 뻗은 콧날, 앵두 같은 입술까지, 시크한 도시 여자 얼굴을 한 고준희의 메이크업 비법이 궁금한가? 고준희의 얼굴을 가질 순 없지만 고준희처럼 눈에 확 띄는 인상을 가지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라. ‘美의 요정’ 제니스가 고준희의 4가지 썸머 메이크업 룩을 전격 해부한다.

#1 샤인 브론즈 룩

먼저 풍부한 골드 펄 섀도 위에 브론즈 컬러를 덧바른 후 딥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워 그윽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진한 컬러보다는 내추럴한 코랄 립을 매치하면 은은하면서도 건강한 섹시미가 느껴지는 ‘샤인 브론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매트한 제형이 아닌 글로시한 타입의 립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매끄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2 퓨어 오렌지 룩

내추럴한 썸머 메이크업에 상큼 발랄한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퓨어 오렌지 룩’이 제격이다. 파스텔 코랄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바르고 쌍꺼풀 부분에 채도 높은 오렌지 컬러를 그라데이션해 눈매를 화사하게 살려준다. 생생한 오렌지 컬러의 립 제품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도 포인트.

#3 블루 쿨 룩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눈매를 시원하게 강조한 메이크업에 주목해보자.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투명하면서도 깨끗한 피부 표현이 기본. 눈 화장은 딥 블루 컬러를 활용해 눈매 전체가 아닌 눈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에 포인트를 줘야 한다. 여기에 청명한 블루 섀도를 자연스럽게 덧바른 후 수수한 스킨톤 립을 바르면 시원한 블루 컬러의 눈매가 돋보이는 ‘블루 쿨 룩’이 완성된다.

#4 핑크 시크 룩

블루 컬러와는 또 다른 청량감을 선사하는 컬러가 있었으니 바로 비비드한 핑크 컬러다. 투명한 피부 화장 위에 진한 장미 컬러로 볼드한 아이라인을 그려 포인트를 살린 후 파스텔 핑크 섀도를 가볍게 덧발라 눈매를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차분한 핑크 톤의 립을 바르면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사진=슈에무라 제공

소경화 기자
소경화 기자

real_1216@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