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하윤서 기자] <2016 상반기 포토제닉 어워즈, 핫한 스타들의 빛나는 그 순간! 언제나 리즈 갱신하는 별★들의 미모에 셔터를 놓을 세가 없었던 올 상반기, 눈빛으로 올킬상-내 다리는 좀 하지원상-여돌 능가하는 꿀 피부상-베스트 유행어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 눈빛으로 올킬상 - 엑소(EXO) 디오(D.O)
상반기 중 단연 베스트 꿀 눈빛은 엑소 디오 아닌가요? 우리 경수 눈빛이 다했잖아요. 동글 동글한 눈매에 사랑이 넘쳐나는 눈망울까지 누가 안 반할 수 있을까. 트레이드 마크 하트 입술은 2016년에도 열일 중 입니다. 하반기엔 그 눈길 나한테도 한 번만 보내주면 안되겠니?

◆ 내 다리는 좀 하지원상 -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김도연
1999년과 2001년에도 사람은 태어났더라고요. 그것도 폭풍성장 제대로 예쁘게! 뭘 먹고 컸기에 이렇게 최강 비주얼 착한 몸매로 자랐을까요? 원더걸스 유빈이 울고 갈 내 다리는 좀 하지원상, 이거 리얼 팩트 반박 불가 인정? 예쁘고 착하고 귀여운거 우리 소미랑 도연이가 다 해!

◆ 여돌 능가하는 꿀 피부상 - 방탄소년단(BTS) 진
진격의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의 피부는 겨울에도 봄에도 핑크 핑크 그 자체. 관리를 어떻게 하면 우리 석진 오빠처럼 뽀송 뽀송 아기 피부를 가질 수 있는 걸까요? 심지어 그는 여자 아이돌도 긴장 시켰다구욧. 이 쯤 되면 궁서체로 궁금해지는 피부 관리법. 같이 공유 해주라 줘!

◆ 베스트 유행어상 - 트와이스(TWICE)
올 상반기 대세는 치얼 업(CHEER UP)! 상큼 밀당녀로 돌아온 트와이스 아니겠어요? "친구를 만나느라 shy shy shy~" 사나의 애교 섞인 '샤샤샤'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 일명 '원조 샤' 김준수와 힙합 스타들의 집합소 AOMG 등, 수 많은 스타들이 패러디에 합류하며 2016 상반기 베스트 유행어로 당당히 등극했습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